티스토리 뷰

블로그 하루 한시간에 몇백을 번다는 광고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 사람들은 소수이죠. 해보신분들은 깨달았을 겁니다. 마케팅적인 글쓰기를 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요. 저는 블로그 하고 있는 사람이 부가적으로 수익을 더 얻을 수 있다는 리더스 cpa(부업사이트)를 해봤습니다. 리더스 cpa가 무엇인지 무엇을 하는 것인지 알아봅시다.

CPA란?

CPA는 Cost Per Action의 약자로, 광고주가 광고를 게재한 후 사용자의 특정 동작(판매, 양식 제출, 다운로드 등)을 취하도록 유도하는 온라인 광고 도구입니다. 이 방식은 광고주에게 효과적인 광고 효과에 대한 부분을 제공하며, 광고 게재 매체는 실제로 동작할 수 있을 때에만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고주는 광고주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게시자와 협력합니다. 게시자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생성된 완료된 각 작업에 대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CPA 마케팅은 광고주가 전환 생성 능력에 대해 보상을 받는 제휴사에 위험을 전가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제휴사에게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제작하고 관리할 필요없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어 양측 모두 이익을 얻는 윈윈이 됩니다.

 

리더스 CPA

 [세상에서 가장 간편하고 쉬운 마케팅]

리더스cpa의 마케팅 파트너들은 매월 1만원부터 5,0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지속적으로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11년동안 서비스를 이어나갔고 1위 파트너의 누적 수익은 9.3억이라고 합니다. 

 

리더스 CPA 사이트에 들어와서 회원가입을 하면 이벤트로 최대 12만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리더스 cpa에는 캠페인이 많아 자신이 잘 알거나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하여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초심자 때는 100% 캠페인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월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어서 추가적인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DB가 발생하지 않아도 개인적인 미션이 있어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두개의 포스팅을 하고 학업에 바빠 안하다가 오랜만에 들어와서 시작해보니 유입은 있지만 수익은 나지 않은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포인트가 생각한 것보다는 있더라고요.

 

보너스 포인트를 얻으며 블로그 유입도 되니 1석2조라고 생각하고 이제부터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리더스 cpa에는 초보자를 위한 글 쓰기 가이드도 있어 틀을 잡는데에도 좋습니다.

 

리더스 CPA 수익 발생시키는 방법

위에서 얘기했던 내용을 정리하여 수익을 내는 방법에 대해 얘기하고 마치겠습니다.

 

1. 리더스 cpa 사이트에 들어가줍니다.

2.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3. 리더스 cpa에 등록되어 있는 캠페인 선택 후 홍보 URL을 발급합니다.

4. 블로그, 카페, 지식인에 홍보글을 작성합니다.

5. 홍보를 통해 상담신청(또는 회원가입)발생 후 승인되면 수익금이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