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시험이 끝나서 서울에 사는 친구와 서울 나들이를 해보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저녁부터는 추웠습니다.
이곳저곳 들린 장소 중에 디뮤지엄에 다녀온 것을 먼저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디뮤지엄에서 4월13일부터 5월14일까지 SPRING BREEZE: 기분 좋은 산책이라는 테마로 무료전시를 하고 있더라구요. 위치는 지하 1층에 있어요!
전광판이 이쁘길래 찍었습니다 ㅋㅋㅋ
전광판 기준 왼쪽으로 가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안내해주십니다. 디뮤지엄 가입자 이벤트로 무료전시를 진행중이라 다운 받고 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완료~ (하지만 기존 회원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입장하고 바로 위층으로 이동합니다. 색이 너무 이쁘죠? 친구도 찍어주고 나도 찍고..
오른쪽 길을 따라 이동하면 큰 화면에 여러가지 색을 띈 화면이 나옵니다. 파란색, 빨간색, 분홍색, 하얀색, 하늘색~ 등등
다른 사람의 블로그를 보니 빨간 배경에서 많이 찍더라구요.. 근데 빨간색이 잘 안나와..
그래도! 나는 파란색이 젤 좋으니까 상관없어! ㅋㅋㅋㅋ
왼쪽 사진은 친구가 해보라해서 거울에 E.T.처럼 해보았습니다. 다시봐도 색감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친구랑도 전신샷~
이 다음에는 곰이 있어요.
무료전시 치고는 3D영상이 고퀄입니다.
꽃이 날리는 장면~ 여기에 곰이 있어요 ㅋㅋ 위의 사진에 곰 누워있는 거 보이시죠?
쟤가 깨어나면 기지개를 핀답니다 귀여워
근데 이거 곰 맞겠지..?
일어난 곰에게 인사해주고 이제 내려가면 전시는 끝!이지만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자리하고 있어요.
신기한 것도 있고 귀여운 것도 있고
참고로 디뮤지엄 회원가입하면 50%할인 쿠폰을 주긴 합니다!
세번째 사진의 잔을 살까 고민했었지만 짐이 생기는 건 싫고.. ㅋㅋ
두잔세트에 18,000원이었어요. 술잔으로 쓰기 좋을 것 같아서..
스케이트보드 좋아하는데 딱 전시가 되어있었습니다. 요즘은 롱보드를 타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크루져보드를 가지고 있는데 바퀴가 커서 뭔가 무서워요 겁이 많아가지고,,
땅이랑 너무 떨어져 있으니까 돌 밟으면 무서워..
나가기전에 화장실에 갔다갔는데 여기는 화장실 들어가는 통로부터 안에도 다 예뻐!
그래서 화장실 안에서 인생네컷 찍었답니다 ㅋㅋㅋ
사람도 많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
약 1년만에 만난 친구.. 재밌었다 담에 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