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시험이 끝나서 서울에 사는 친구와 서울 나들이를 해보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저녁부터는 추웠습니다.

이곳저곳 들린 장소 중에 디뮤지엄에 다녀온 것을 먼저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디뮤지엄에서 4월13일부터 5월14일까지 SPRING BREEZE: 기분 좋은 산책이라는 테마로 무료전시를 하고 있더라구요. 위치는 지하 1층에 있어요!

디뮤지엄 M2 미디어 라운지

전광판이 이쁘길래 찍었습니다 ㅋㅋㅋ

전광판 기준 왼쪽으로 가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안내해주십니다. 디뮤지엄 가입자 이벤트로 무료전시를 진행중이라 다운 받고 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완료~ (하지만 기존 회원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입장하고 바로 위층으로 이동합니다. 색이 너무 이쁘죠? 친구도 찍어주고 나도 찍고..

오른쪽 길을 따라 이동하면 큰 화면에 여러가지 색을 띈 화면이 나옵니다. 파란색, 빨간색, 분홍색, 하얀색, 하늘색~ 등등

다른 사람의 블로그를 보니 빨간 배경에서 많이 찍더라구요.. 근데 빨간색이 잘 안나와..

그래도! 나는 파란색이 젤 좋으니까 상관없어! ㅋㅋㅋㅋ

 

왼쪽 사진은 친구가 해보라해서 거울에 E.T.처럼 해보았습니다. 다시봐도 색감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친구랑도 전신샷~

이 다음에는 곰이 있어요.

무료전시 치고는 3D영상이 고퀄입니다.

꽃이 날리는 장면~ 여기에 곰이 있어요 ㅋㅋ 위의 사진에 곰 누워있는 거 보이시죠?

쟤가 깨어나면 기지개를 핀답니다 귀여워 

근데 이거 곰 맞겠지..?

일어난 곰에게 인사해주고 이제 내려가면 전시는 끝!이지만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자리하고 있어요.

신기한 것도 있고 귀여운 것도 있고

참고로 디뮤지엄 회원가입하면 50%할인 쿠폰을 주긴 합니다!

세번째 사진의 잔을 살까 고민했었지만 짐이 생기는 건 싫고.. ㅋㅋ

두잔세트에 18,000원이었어요. 술잔으로 쓰기 좋을 것 같아서..

스케이트보드 좋아하는데 딱 전시가 되어있었습니다. 요즘은 롱보드를 타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크루져보드를 가지고 있는데 바퀴가 커서 뭔가 무서워요 겁이 많아가지고,,

땅이랑 너무 떨어져 있으니까 돌 밟으면 무서워..

나가기전에 화장실에 갔다갔는데 여기는 화장실 들어가는 통로부터 안에도 다 예뻐!

그래서 화장실 안에서 인생네컷 찍었답니다 ㅋㅋㅋ

사람도 많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

약 1년만에 만난 친구.. 재밌었다 담에 또 보자~~